본문 바로가기

security/보안 뉴스

㈜하우리, ‘바이로봇 우리집(Zip)’ GS인증 획득

- 빠른 압축 속도와 사용자 편의성 강화시킨 UI 선보여 -

하우리 (대표 김희천,
www.hauri.co.kr)가 개발한 최신 압축 솔루션 ‘바이로봇 우리집(Zip)’ 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이로봇 우리집(Zip)’ 은 GS인증 심사에서, 국제 표준인 ‘7가지 품질특성(기능성, 신뢰성, 사용성, 효율성, 유지보수성, 이식성, 일반적 요구사항)’ 의 총 29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를 모두 통과했다.

이번에 GS인증을 획득한 ‘바이로봇 우리집(Zip)’은 △ 압축 해제 없이 빠른 파일 이동/복사 △ 동시압축 풀기 및 분할 압축 △ 탐색기에서의 압축 등 다양하고 빠른 파일 압축/해제 등의 기본 기능과 △ 압축파일 미리 보기 △ 14개국 압축 파일 언어 변환 △ 30 여종의 다양한 압축포맷 지원 △ 국내외 사용빈도가 높은 유틸리티와의 호환 △ 4G 이상 대용량 파일관리 등의 다양한 부가기능을 갖고 있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바이로봇 우리집(Zip)’에 대한 GS인증 획득을 계기로 지속적인 품질향상 및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기존의 압축솔루션보다 2.5배 빠른 압축 속도와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UI는 사용자들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는데 크게 작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요구(Needs)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바이로봇 우리집(Zip)' 패키지 및 UI 화면

 

하우리의 압축솔루션은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운로드 수는 현재 20만 건을 넘어서고 있다. 특히, 빠른 속도와 편리한 압축해제 기능은 압축솔루션 중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다. 윈도우 7 등 최신 OS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앞으로 사용자수는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개인사용자는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업은 라이선스 구매가 요구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우리 홈페이지(www.haur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로봇 우리집(Zip) : http://www.hauri.co.kr/customer/download/free_zi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