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감상평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D 보고나서!

어제 드래곤 길들이기 3D 시사회를 은미누나 영미누나와 함께 영등포 CGV에서 보았다! 3D 영화는 많이 개봉했지만 실제로 보는것은 처음이 이었다. 그동안 2D만 보기만 해서 그런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었다. 영화도 부분부분 3D가 아닌 내 진짜 눈앞에서 계속 펼쳐지고 특히 드래곤 끼리 싸울때가 제일 멋있었다. 제목처럼 처음에는 다들 드래곤에게 반감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히컵이라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가 된다. 어느날 나이트메어라는 드래곤을 길들이게 되고 그걸 토대로 드래곤은 사람을 헤치는것이 아닌 사람들이 드래곤에게 반감을 가지고 헤치는것을 알게 된 이후 이야기가 전개 된다. 역시 최고의 장면은 마지막장면이 아닐까 싶다. 어둠속에서 마지막 전투를 하는데 너무나도 멋있다. 3D라 내 눈앞에서 펼쳐지는것이 매우 흥미로웠다.

3D 영화를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도 알수있었을꺼 같았다.. 시사회로 이렇게 3D를 보다니 너무나도 좋았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아직 개봉일까지는 한달도 넘게남은 이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너무재밌었다!

제목 : 드래곤 길들이기 3D
장르 : 애니메이션 , 모험 , 판타지 , 가족
감독 : 딘 데블 로이즈 , 크리스 샌더스
배우 : 제이 바루첼(히컵 목소리) , 제라드 버틀러(스토이크 목소리)
러닝 타임 : 98분
개봉일 : 2010년 5월 20일 수요일
평점 : ★★★★☆
관람 날짜 : 2010년 4월 27일 월요일 8시 00분
극장 :  영등포 CGV

다음 관람 예정 영화 : 아이언맨 2 3D or 4D , 브라더스 , 하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