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링크 : http://alyac.altools.co.kr/SecurityCenter/Analysis/NoticeView.aspx?id=67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 알약입니다. 11월 3일 오후 1시부터 이뤄진 알약 2.0 기업용 버전 인증서버의 인증로직 보강작업 이후, 일부 알약 사용자분들의 인증정보를 서버에서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 이미 알약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PC에서 라이선스 인증을 재요구하는 창이 뜨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인증창에 알약2.0 기업용 버전을 구매하실 때 받으셨던 시리얼키를 다시 한번 입력해 주시거나 혹은 저희가 제작하여 배포해 드리는 패치파일을 받으신 후 실행시켜 주셔야 합니다. 향후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좀 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일부 알약 사용자 여러분께 PC사용에 번거로움을 드렸던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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