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각 !

블로그 어뷰징을 겪고 나서 !

5. 어뷰즈 (악의적인 목적의 블로그 운영)


사 람의 힘으로 하기 힘들거나, 어뷰징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하는 경우 등은 포스팅수를 비롯하여 몇가지 조건에 있어 스팸 또는 어뷰징이라고 판단 될 경우, 자동으로 포스팅을 제한하며, 또한 서비스의 부하 및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므로, '티스토리 약관 제 8조 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 또는 중지'됩니다. 

구체적인 제한 조건은 교묘한 어뷰즈 남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위 의 사항들에 대한 문제가 되는 경우에는 정도에 따라서 수정요청 및 포스트 삭제 요청 또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접근, 사용자 계정 제한등의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조 해 주시고 해당 제한 및 규제가 들어 왔을때의 문의는 티스토리 고객센터 ( http://cs.daum.net/mail/mail_form.jsp?LOGIN_TYPE=1&SITE_ID=173)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2012-07-03 ~ 2012-08-02 어뷰즈 제한을 받았습니다.

이런게 남일 같았는데..... 저도 이렇게 당하다 보니 정말 기분이 나쁘긴 나쁘더군요!

항상 보안을 지키고 있는줄 알았는데 역시 됐다 싶을때 한번씩 이런일이......ㅠ

제가 바다에있던 어느날 중국 스팸성 광고 게시글 때문에 제 블로그에 로그인이 다음과 같이 제한이 되었습니다 !


규제: 로그인 제한

사유: 어뷰징

기간: 2012-07-03 ~ 2012-08-02

위치: power2618@naver.com


이유는 !


※ 블로그 2차 주소가 ' http://nihao47.XXX.net'으로 

비정상적으로 연결되고 있으며 사행심 조장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저의 원본 주소가 아닌 2차 주소와 CSS/HTML을 편집하여 역시 블로그에 접속하면 연결 되게 되었습니다....

이유를 몰랐는데 역시 스크립트와 2차주소로 인하여 계속 사이트에 접속하여 악의적인 페이지로 변질되었다는것을 육지에 온 후 확인하여 현재는 제거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을 겪고 나서는 언제 어디서 내것이 당할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비밀번호 변경과 함께 더욱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자른 블로그지만 이런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다시는 블로그에서 광고/스팸의 글이 올라오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허접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

제가 쓰는 글에 대해서 지적할게 있으면 지적해주시고 고칠점이 있으면 고치라고 말씀해 주신다면제가 발전하는데 도움이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는 제가 되겠으며 다시한번 악의적인 광고글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사과드리며 마치겠습니다 ㅠㅠ

  

                                                                                              2012.7.16 By Kwan


'나의 생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4. 13 일 나의 생각!  (1) 2012.04.13
2012. 2. 2 나의 생각 !  (2) 201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