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urity/보안 뉴스

TrendMicro-HouseCall 이란??

HouseCall 7.1 로 스캔하기

파일크기 : 1.75MB(32-bit), 2.07MB(64-bit)

PC에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되세요? HouseCall은 바이러스, 웜, 트로이목마 및 스파이웨어를 포함한광범위한 범위의 모든 위협을 빠르게 진단하여 치료할 수 있는무료 툴입니다. 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기능과 별도의설치과정 없이브라우저에 독립적으로 실행되는HouseCall로 쉽고 빠르게 바이러스를 검사하세요.

새로워진 HouseCall

- 빠른 스캔 이외에 전체 스캔 및 사용자 정의 스캔 옵션 추가
- 64비트와 윈도7 지원

가볍고 빠른 HouseCall의 특징

HouseCall은 트렌드마이크로의 가장 인기있는 무료 툴로 별도의 설치과정이 없이 한번의 클릭만으로 바이러스, 트로이안목마, 웜, 원치 않는 브라우저 플러그인, 멀웨어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HouseCall 7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중요한 시스템 영역과 활성화된 멀웨어를 타겟으로 빠르고 가벼운 스캔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트렌드마이크로의 스마트 프로텍션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최신 위협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HouseCall 7.1은 전체 시스템 스캔 옵션과 특정 폴더만 선택해 스캔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64 비트 버전과 윈도우 비스타, 윈도7을 지원합니다.

HouseCall 은 이미 PC에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의 보안 상태와 관계없이 쉽고 빠르게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할 수 있습니다.

리뷰와 복구는 스캔한 결과를 체크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파일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HouseCall의 새로워진 기능

  • 전체 시스템 스캔 및 사용자가 지정한 특정 폴더만 스캔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빠른 스캔 옵션은 중요한 시스템 영역과 활성화된 위협을 중점적으로 스캐닝하며 몇 분 이내에 스캔이 되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에 독립되어 실행되는 독립형의 툴로 브라우저에 활성화된 스캐너와 관련된 호환성의 문제를 제거합니다.
  • 클라우드의 패턴에 기반한 스마트 스캔 기술은 다운로드 시간을 줄이는 동시에 최신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스마트 피드백은 스마트 프로텍션 네트워크와 위협 정보를 공유하여,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크워크에서 상관관계에 있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새로운 위협을 신속하게 발견합니다.
  • 향상된 탐지와 치료는 루트킷과 기타 정교한 위협을 정리합니다.

HouseCall 시작하기

1. HouseCall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HouseCall 다운로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2. HouseCallLauncher.exe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Scan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Settings...를 누르시면 스캔 옵션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Quick Scan, Full system scan, Custom scan 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4. Enabling the Smart Feedback setting 기능은 글로벌 감시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멀웨어와 위협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스마트 프로텍션 네트워크의 바이러스 진단 강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인 정보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사이트 : http://kr.trendmicro.com/kr/products/personal/free-tools-and-services/housecall/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