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감상평

그린호넷 3D 시사회 & 프리미엄 배우 무대인사 갔다왔습니다 !!

어제 건대 할 일이 있어서 가는김에 ! 지은이누나와 그린호넷 3D 시사회 & 프리미엄 배우 무대인사 보고 왔어요 !ㅎ
안젤리나 졸리 , 장동건 , 현빈 등에 이어서 올해에는 처음으로 중국 배우인 주걸륜씨를 보았어요~ㅋ
지은이 누나와는 거의 7시쯤 만나서 누나가 저녁으로 돈까스를 사주었어요!!!!!!!!!
저는 팝콘과 , 후식정도??ㅋ 만나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시간이 후딱!!
7시 40분 부터는 외국 배우들의 레드카펫 행사 & 시사회 무대인사가 있었어요 !!
안젤리나 졸리 올때는 거의 CGV에 인파가 엄청 났지만 이번에는 적당히 인원도 오고 바로 앞에서 우리 걸륜씨를 볼 수있어서 좋았어요 !
처음에는 입장 할 때는 후딱후딱 입장하더만 나올때는 친절히 싸인과 악수도 해주셨어요!!!!!!!!
주걸륜은 너무 키가 작았고 감독님은 프랑스인 , 또 다른 배우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엄청 웃겼어요!!

글은 여기까지이고 사진들을 보겠습니다!

[그린호넷 프리미어 행사 전]


[ 미셸 공드리 감독님에게 싸인도 받았어요 !]

[세스 로건 의 싸인]


[주걸륜의 싸인 !!]

[무대인사 할 당시의 사진]

좌석이 K 열이라서 거리감이 상당히 있습니다. 영화 보기에는 좋았지만... 배우 보기에는 조금 멀었습니다.
그거에다 카메라도 별로 좋은게 아니라서 ㅠㅠㅠ

오랜만에 시사회를 가서 그런지 넘넘 재밌었습니다. 아는 분들도 만나고!
덤으로 외국배우들까지 다음에는 어떤분과 시사회를 갈까요??ㅋ

마지막으로 이 싸인 해주신 분은 누구일까요??


제목 : 그린호넷 3D
장르 : 액션
감독 : 미셸 공드리
배우 : 캐머런 디아즈(르노어 케이스), 세스 로건(브릿 레이드 / 그린 호넷), 주걸륜(케이토)
러닝 타임 : 118분
개봉일 : 2011년 1월 27일 목요일
평점 : ★★★☆
관람 날짜 : 2011년 01월 19일 수요일
극장 : 건대입구 롯데시네마